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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무신사 공동 상품 선봬…전략적 파트너십 MOU 체결

  • 작성자

    권재살

  • 작성일

    21-02-18 13: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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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wjrmche@naver.com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왼쪽)와 조만호 무신사 대표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 = 이랜드] 이랜드월드와 무신사가 공동 상품기획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양사는 지난 16일 조만호 무신사 대표,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이사 및 관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 MOU를 통해 이랜드월드와 무신사는 뉴발란스, 스파오, 후아유 등 3개 브랜드 단독 상품 확대와 공동 마케팅 파트너십 강화 등에 대해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구체적으로는 뉴발란스, 스파오, 후아유 등 3개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용 라인을 론칭하고 단독 상품의 디자인부터 생산, 마케팅, 판매까지 다각도로 협업을 진행한다. 뉴발란스, 스파오, 후아유 등 이랜드월드 브랜드의 무신사 전용 라인은 이달 말부터 선보일 예정이다.이랜드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인기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무신사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이번 협약의 배경엔 무신사 스토어 입점 후 꾸준히 신장세를 기록한 이랜드 패션 브랜드의 활약이 주효했다. 후아유는 지난해 선보인 FW 아우터 제품이 무신사 스토어 판매 랭킹 상위권에 올랐다. 뉴발란스는 신상품 출시 직후 하루 만에 완판됐다. 스파오도 다양한 콘텐츠와 진행한 협업 상품이 큰 인기를 얻었다.[이영욱 기자]▶ '경제 1위' 매일경제, 네이버에서 구독하세요▶ 이 제품은 '이렇게 만들죠' 영상으로 만나요▶ 부동산의 모든것 '매부리TV'가 펼칩니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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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에스오토메이션][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전문 알에스오토메이션이 북미 최대 자동화 업체 로크웰오토메이션과 차세대 스마트팩토리 제어기 개발 공급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에 양사가 체결한 파트너십 품목은 사이버 보안 기능이 장착된 스마트팩토리용 차세대 제어기다. 알에스오토메이션은 북미와 유럽 시장을 주요 타깃으로 향후 5년 내 연간 매출 200억원, 누적 매출 700억원을 달성해 글로벌 1위로 올라서겠다는 계획이다.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이미 스마트 제어기 단일 품목으로 연간 100억원 이상의 실적을 글로벌 수출로 거두고 있다.알에스오토메이션은 지난해 '소재·부품·장비 강소기업 100' 자격으로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개발사업 수출지향품목으로 선정돼 20억원을 지원받아 해당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에 북미 1위 규모의 로크웰오토메이션과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써 고객까지 확보하게 돼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구축하게 됐다.강덕현 알에스오토메이션 대표이사는 "글로벌 시장에서 100만대 이상 판매된 이 제품은 일반 제조 분야 외에도 생명과 안전이 최우선인 글로벌 테마파크에도 설치돼 검증된 제품"이라며 "사이버 보안을 포함한 스마트팩토리 대응 제품으로 개발된다면 북미 시장의 인프라 투자 확대, 리쇼어링 및 에너지 절감 이슈 등으로 폭발적인 수요 증가가 예상된다"고 말했다.한편 알에스오토메이션은 지난해 'RS Automation USA, LLC'를 설립하고, 미국 현지에서 최초로 K-마스크 제조 솔루션을 포함한 PPE(Personal Protection Equipment) 제조 스마트팩토리 쇼케이스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미국 바이든 정부의 'Made in USA' 정책에 따라 대규모 매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김종성기자 stare@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 ▶아이뉴스24 바로가기[ⓒ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